PROJECT OVERVIEW
헤일로에이트는 토니모리의 자화사로, 남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그루밍랩의 '미스터파이브'인지도 확대 및 판매 확대를 위해,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조한 비주얼/스토리로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SOLUTION
이에 헤일로에이트는 미스터파이브와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원료도, 제조방식도, 사용법도 아닌 미스터파이브 브랜드의 출발점이자 가장 큰 특징인 'TPO에 따른 라인업'을 활용하여 '남자 생활에 가장 잘 맞는 화장품', '남자들의 피부관리 시간을 제안하다' 컨셉을 반영한 비주얼/스토리의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스토리형 광고 포스터
'토니모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니모리 그린티 캠페인 (0) | 2018.11.26 |
---|---|
토니모리 셀럽타이드 #주름저격 캠페인 (0) | 2018.11.26 |
토니모리 블랙티세럼 #막내피부 캠페인 (0) | 2018.11.26 |
토니모리 Fall in Muse 캠페인 (0) | 2018.11.26 |
토니모리 2018 S/S FACE WEARS FABRIC 캠페인 (0) | 2018.03.20 |
More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