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에이트가 앤어워드(&Award)에서 Digital AD & Campaigns 부문 Winner로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후원하는 디지털 분야 대표 마케팅 시상식입니다.
현장 전문가, 외부 전문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헤일로에이트의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먼저 Governments부문에서 수상한 ‘꽃에는 힘이 있다’캠페인은 농림축산부와 함께 꽃 소비량 촉진을 유도하고자 제작하였습니다. 주인공(배우 양세종)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잔잔한 감동은 물론 꽃의 역할을 강조해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영상 스킵 비율을 낮추기 위해 궁금증을 자극하는 장면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Social Media 부문의 수상작 ‘이마터즈’ 캠페인입니다. ‘덕심X놀이X명예직’을 컨셉으로 이마트를 지지하는 세력인 ‘이마터즈’를 모집, 운영하였습니다. 기업의 메시지를 재생산하는 서포터즈와 달리 팬덤을 바탕으로 직접 제품을 추천하는 ‘이마터즈 픽’ 콘텐츠를 통해 기업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관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이들의 콘텐츠를 이마트 공식 블로그 ‘얼리이마터’에 재가공 및 확산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긍정적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등의 브랜딩 효과를 동시에 거두었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일로에이트, 글로우데이즈와 MOU체결, 빅데이터로 마케팅하다! (0) | 2019.04.03 |
---|---|
헤일로에이트, ‘2017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0) | 2018.01.31 |
헤일로에이트,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0) | 2017.12.15 |
헤일로에이트 조선일보 광고대상 수상_설해원 골든비치 (0) | 2017.11.02 |
헤일로에이트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루미노소를 통해 백신 공포 원인, 직원 이직률 해답찾다! (0) | 2017.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