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폴리는 그리스에 본사를 둔 시계, 주얼리 브랜드이다.
[Bloom Your Day]
[화보 구성] -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도록 2개의 컷으로 구성 - 컬렉션별 컨셉을 고려하여, 풀컷에서 다양한 룩에 매칭한 제품을 액티브한 포즈로 노출, 클로즈업컷에서 일상 속의 감정들을 주얼리에 녹여 풀어냄
스테디셀러인 Heart4Heart 컬렉션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컬렉션과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지만, 경쟁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들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디자인 브랜드들의 주얼리 시장 진출로 인한 경쟁심화로 메인 타겟인 2030층에게서 거의 언급이 되지 않았다. 이에 신규모델 선정 및 지면촬영을 위한 컨셉을 정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헤일로에이트와 함께 진행했다.
[Bloom Your Day]
특별한 순간을 빛내는 아이템으로서의 주얼리에서 벗어나, 타겟이 공감하는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컨셉을 ‘Bloom Your Day’로 설정했다.
[화보 구성] -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도록 2개의 컷으로 구성 - 컬렉션별 컨셉을 고려하여, 풀컷에서 다양한 룩에 매칭한 제품을 액티브한 포즈로 노출, 클로즈업컷에서 일상 속의 감정들을 주얼리에 녹여 풀어냄
Retro Square
심플한 의상과 차분한 감정선으로 레트로스퀘어의 클래식한 매력을 돋보이게 함
Fashionably Silver
다양한 레이어링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패셔너블리실버 제품은
풀컷과 클로즈업컷의 감정 대비로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
More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