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question and Right answer, It is all we do
Here’s changes that we create

2018년 2월 1일 부산/경남 지역의 대표 소주회사 ‘(주)무학’에서 국내 최초 저도소주인 ‘좋은데이’ 신제품, ‘좋은데이1929’를 출시하였다.


헤일로에이트는 2017년 8월부터 (주)무학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제품 속성, 제품명, 라벨디자인 등 신제품 기획 단계부터 런칭마케팅 실행까지 클라이언트 마케팅팀 파트너로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부산/경남 및 신규 서울시장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마케팅 컨설팅, 인/아웃도어 프로모션, 판촉세일즈, 영상광고, 소셜마케팅 등 다방면의 업무를 진행 중이다.



#SNS에 공유하고 싶은 디자인


1. 15.9도 최저도수의 깨끗함을 어필하는 투명병
2. 부드러운 맛의 우아한 곡선 세입
3. 여성고객을 겨냥한 귀여운 캐릭터 요소
4. 인증샷 유도를 위한 하트 라벨


젊은층의 주류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소주맛은 살리되 향이 부드럽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녹색 소주병을 탈피한 ‘투명병’과 ‘부드러운 곡선’의 병 디자인이 차별점이다. 라벨 패키지에는 원재료로 사용된 쌀, 숯, 여과, 이파리 등 5개 아이콘을 삽입했으며, 목상표도 술자리의 재미있는 5가지 표정을 담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만들어 졌다.


#깨끗한 맛, 깨끗한 아침 - 이제 투명하게 시작하자


신제품 초기 이슈화를 위한 런칭 마케팅은 제품의 투명병을 키 컨셉으로 잡아 ‘이제 투명하게 시작하자’ 라는 슬로건으로 고양이의 ‘소주학 개론’, ‘안티에이징 소주’ 등 재미있는 소재들로 ‘좋은데이1929’의 투명한 소주병, 깨끗한 맛을 강조했다.

좋은데이1929 바이럴 '소주학개론'편


좋은데이1929 바이럴 '안티에이징 소주'편


More Proj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