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question and Right answer, It is all we do
Here’s changes that we create


PROJECT OVERVIEW


헤일로에이트는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그동안 닥터포헤어는 타 브랜드와의 유사한 메시지와 컨셉으로 차별성이 떨어지고 있었다. 



SOLUTION


이에 헤일로에이트는 닥터포헤어와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두피노폐물 제거에 대한 메세지가 아닌 두피관리 필요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키워드 '어린두피'를 개발하며 탈모시장 흐름에 맞춰 닥터포헤어 제품의 타깃을 젊은층/여성으로 확대하기 위해 겟잇뷰티/겟잇뷰티셀프를 진행 하였다.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닥터포헤어의 더욱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출산이후에도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아름다운 몸매와 동안을 유지하고 있는 배우 '손태영'씨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겟잇뷰티 36회 손.이.두 (손님 이건 건강한 두피에요!) 편

>> '손.이.두(손님 이건 건강한 두피에요!) 겟잇뷰티 두피스페셜!’ 편 보기

>> '두피가 시원~해지는 거대면봉 정체는?!’ 편 보기

>> '두피로 안티에이징?!’ 편 보기


▲겟잇뷰티셀프 풋티지광고

>> '손님 이건 건강한 완벽 자기관리의 정석! 배우 손태영의 동안두피 시크릿두피에요!’편 보기


More Proj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