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OVERVIEW
헤일로에이트는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그동안 닥터포헤어는 타 브랜드와의 유사한 메시지와 컨셉으로 차별성이 떨어지고 있었다.
SOLUTION
이에 헤일로에이트는 닥터포헤어와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두피노폐물 제거에 대한 메세지가 아닌 두피관리 필요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키워드 '어린두피'를 개발하며 탈모시장 흐름에 맞춰 닥터포헤어 제품의 타깃을 젊은층/여성으로 확대하기 위해 겟잇뷰티/겟잇뷰티셀프를 진행 하였다.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닥터포헤어의 더욱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출산이후에도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아름다운 몸매와 동안을 유지하고 있는 배우 '손태영'씨를 모델로 선정하였다.
▲겟잇뷰티 36회 손.이.두 (손님 이건 건강한 두피에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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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겟잇뷰티셀프 풋티지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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