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 question and Right answer, It is all we do
Here’s changes that we create

부토 라이브 포토

booto 2018. 11. 26. 15:00


PROJECT OVERVIEW


헤일로에이트는 로커스의 디자인 캐릭터 '부토'의 인지도 확대 및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기 위해 20대 여성 타겟으로, 스토리를 캐릭터 자체가 아닌 부토가 함께하는 공간과 그가 주는 의미, 그와 함께 있는 사람들에 대한 묘사를 부토 라이브 포토로 진행하였다.



SOLUTION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부토걸을 이용하여 다양한 일상생활의 에피소드를 반영하였다. (오디션 준비, 면접 연습, PMS, 다이어트, 수다, 뷰티, 낮잠, 여행 계획, 데이트, 공부, 회사생활등) 해당 에피소드에 대한 따듯한 글귀로 공감 유도 및 긍정적인 일상을 유도 하였고, 엔딩로고인 '원하는 건 뭐든지'로 희망적이고 따뜻한 메시지로 전달하였다. 또한, 다양한 중국 명정 날짜에 맞춰진 에피소드를 반영함으로써 중국 타겟의 인지도를 확대하였다.



▲대보름 / 중국 ‘元宵节’ 명절에 맞춰 제작한 에피소드

(연애하고 싶어 편)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좋은 남자, 나에게도 생기겠죠?"


▲춘절 / 중국 春节’ 명절에 맞춰 제작한 에피소드



'bo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토 라이브 포토  (0) 2016.06.27
More Proj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