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에이트에서 기획, 제작한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과 파트너 영상은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효과적이였다. 우리는 더 나아가 소비자 참여 유도 및 국산의 힘 과 '안심' 키워드 연결강화에 초점을 맞춰 두 번째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소비자들의 식탁위에 안심먹거리로 안심을 채우다는 의미를 담아 '안심채움캠페인'을 캠페인 명으로 선정하였다.
그리고 국산의 힘 ‘안심 먹거리’를 영상만이 아닌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 할 수 있는 실체화 된 상품으로 구성하고, 소비자 참여가 중심이 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박스 소재부터 디자인, 구성품과 구성품에 담길 스토리까지 촘촘하게 구성하여 진심이 담긴 '안심꾸러미'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였다.
프로모션 참여자만 100,080명. 직접 받아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자발적인 2차 바이럴로 '국산의 힘 프로젝트'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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