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에이트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을 제안하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회사인 건 다들 아시죠?
소셜이 주목받고 있는 요즘, 단순히 긍정과 부정 감정을 추출하는 정도에 그치는 국내 빅데이터 솔루션과 달리 헤일로에이트는 콘셉트 사이의 연관도를 계산하여 소비자들의 감정의 연관성까지 파악할 수 있는 루미노소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영어는 물론이고 글로벌 11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기존에 지원되지 않던 한국어 서비스까지 지원 가능하게 되면서 많은 정보를 더 빠르게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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