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말 맞는 걸까요? 다 비슷비슷한 내용의 이야기인데 소비자들이 식상하다고 느끼는 건 당연한 얘기입니다. 식상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인식하고 기업들이 블로그의 방향을 바꾸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기사 전문을 확인해주세요 :)
관련기사 전문 보기>>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일로에이트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루미노소를 통해 백신 공포 원인, 직원 이직률 해답찾다! (0) | 2017.10.26 |
---|---|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덕후 마케팅 활용 전략 세미나 안내 (0) | 2017.05.12 |
'빅히어로', '모아나' 캐릭터를 만든 김상진 감독 헤일로에이트 영입 (0) | 2017.01.25 |
MIT미디어랩 빅데이터 솔루션 한국어 서비스 개시 (0) | 2017.01.18 |
한국토익위원회 소셜 웹사이트 '토익스토리' 블로그 어워드 기업부문 우수상 (0) | 2016.12.13 |
More Project